bsx스웨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흥해라흥민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0 19:42:33 댓글 0

본문

직접 뜬 6가지 뜨개질 스웨터 룩북 6 hand knitted sweaters look book, 탑다운 직선 풀오버 가디건 디자인 다 있어요!

2018년에 바늘이야기에서 만든 6가지 스웨터/가디건 디자인이에요.
손으로 이렇게 예쁘게 뜰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고 멋지지 않나요?

저는 아직 탑다운 스웨터 딱 하나 떠봤지만 생각보다 쉬워서 놀랬어요!! 얼른 시간이 좀 나서 여러분께 탑다운 뜨는법부터 알려드리고 싶네요 :) 제가 이런 큰 프로젝트 영상을 찍기 위해서는 더 많은 분들의 응원이 필요해요! 좋아요와 댓글, 구독이 바로 그 응원입니다 ㅎㅅㅎ

내년에는 꼭 여러분께 체계적인 스웨터 뜨기 영상을 선보일 수 있도록 바늘이야기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www.banul.co.kr/index.html#
Nurafiatin Hafizoh : 인도네시아어 자막 plis om
Christel Torres : Please add some subtitles huhuhuhu
hello i’m quokka : 와... 엄청난 금손이십니다ㅜㅜ부러워요 진짜 이뻐요!!
angela kim : 취미로시작해서 직업이되신건가ㅋ이런직업이있다는게 신기 바늘이야기 흥하세요~~~
백민서 : 와...옷걱정은 필요 없게따...
be better : 배우 김민희닮으셨어요...허어우ㅜㅜㅜ넘무이뽀
최강현 : 첫번째 카디건 패키지도 파나요?ㄷ
j suh서정 : 아 너무 이쁘시다^^
윪빵 : 김대리님 넘조아유ㅠㅠ
핑거크로쉐 : 김대리님 ㅋㅋㅋㅋ 모델 잘하시는듯

장마에는 겨울 니트를 준비하자(feat. 남동생)/남자 탑다운 스웨터 뜨기-1

동영상에 게이지가 빠졌네요

21코×28단(4mm바늘)

캐시울 5합입니다.

보시고 여름 실로 뜨시거나 팔을 짧게 떠주신 다면 여름용 옷으로도 활용 가능하실 거예요

또 어깨가 과하게 보이시는 분들은
코 늘림이를 매단 하지 마시고 두 단에 한 번으로
조정하시면 아래로 부드럽게 처지는 느낌으로
뜨실 수 있답니다.

그럼 같이 재미나게 떠주세요.
히기킹 : <어깨 늘리기>
m1R,/,어깨 코~,/,m1L,가슴코~,
m1R,/,어깨 코~,/,m1L,끝까지~
×29단
/=파란색 마커
*매단 코늘림이 있습니다.
*뒷에서 첫번째 그냥 겉뜨기 단 포함 30단이 될 때까지.
*되돌려 뜨기를 하실 때도 규칙을 지켜주세요.

분명히...자막을 넣었는데 ㅠㅠ사라 졌습니다..죄송해요
MI NG : 여자도 이사이즈로 해도 됩니까?
갱고 : 사이즈가 대충얼마정도되는거에요??
숀모리츠 : 남자용이지만 루즈핏으로 입어도 이쁠것 같아요~ 집에 베이지콘사로 떠줘야겠네요~^^
sara lee : 저는 여름인데 올 가을 겨울에
입을 니트를 뜨고 있어요!!ㅋ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포근하고
도톰한 니트를 뜨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
지금은 이전에 올려주신 영상보고
브리오쉬 가디건의 몸통을 뜨는
중입니다!

얼른 완성하고 영상에 나온 니트도
도전해보고 싶어요ㅎ
그리고 그린 머스타드 캐시울은
색이 특이해서 마음에 들었지만
구매하진 않았어요.
지금은 품절된걸로 알고 있는데
영상에서 보니 색감이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서 미련이 남네요!

그리고 제가 말씀드린 꿀팁이라구
영상에 넣어주셔서 너무 황송해요!
다음엔 소매분리 후 감아코로
늘려줄때 늘어짐 없이 타이트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ㅋㅋ
지금은 연습해보는 중이예용
esther : 오 저실은 인증된실이에요ㅋㅋㅋ 강아지도 좋아해욬ㅋㅋㅋ
색넘나 이뻐요 히기킹님
놓지않을게 : 캐시울로 뜨니까 깔끔하고 차분한게 넘 이뻐요ㅎㅎ 색 선택 잘하신 것 같아요~ 저도 얼른 떠보고싶은데 7월은 마지막날까지 바빠서 참고있는 중이에요ㅠ 캐시울 몇합인지 궁금해요~
송주형 : 히기킹님 저도 같은 서비스실 받았어요!
괜찮으시면 나중에 조끼뜨는 영상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단단 : 남동생이 몸이 굉장히 좋으시네요..!

[뜨개로그1] 라운드넥 스웨터 1 - 옷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기록 ㅣ기본 탑다운 스웨터ㅣ뜨개브이로그 Knitting Vlog

함께뜨기 영상(
)
에서 뜨는
[쉬운 뜨개 레시피] 라운드넥 스웨터를 뜨는 뜨개 브이로그, 뜨개로그입니다.

실은 라라뜨개에서 구매했으며
80그람 5볼 사용하였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nitrara/products/4866521767
라라뜨개 보카시 라일락

#탑다운 #라운드넥 #뜨개로그
n y : 코바늘 가디건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어디서 검색하셨나요???
박정호 : 또 입어봐요에 빵 터졌어요 ㅋㅋ 저도 뜨면서 백번 입어보다 코 빠뜨리고 ㅋㅋㅋ
맹고 : 저는 지금 가디건의 소매뜨기 중이예요 ㅎㅎ 한쪽만 더하고 목둘레 뜨기할거예요!! 매일 혼자 하다가 같이 뜨개질 하는 친구가 생긴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ㅎㅎ
황수현 : 만든 옷은 세탁해도 안 망가지나여??
_ CHLOE : 빠진 실 다시 정리하는 법도 알려주세요!
lee mihyang : 요런 더빙영상두 넘 좋네요 ㅎㅎ 뜨개하면서 보기 좋아요!!! ㅎㅎ 가끔 들려오는 사투리도 넘 귀여우셔용
HH터키쉬 : 뜨개하면서 드라마를 같이 보는 경지는 언제쯤 도달할까요ㅜ 아직 뜨개에 집중해도 코빠지고 난리난리
김단비 : 2일째에 입고계신 코바늘 가디건(?)도 넘 이뻐요!!!
한번 떠 보고싶네용~*_*
한채영 : 참!! 살짝 사투리 귀여워요 저랑 같은 고향인듯 하네요^^
한채영 : 많이 자랐네요? ㅋㅋ 감동! 극 동감합니다
아이를 키우듯 뜨개질을 ~~~~ 잘 모르고 맘대로 뜨개질 하지만 이제 김뜨개님 따라 하면 실력이 쑥쑥 늘거 같네요ᆢ 반가워서 얼릉 구독 했어요

... 

#bsx스웨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kinves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