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육교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빈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25 20:05:40 댓글 0

본문

보육교사 2급 자격증 더 이상 취득할 수 없습니다.

현재 학점은행제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취득할 수 없게 될 겁니다.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이 쉽다고 이를 악용하여 2015년과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보육교사 자격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
.
.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이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카톡 ID : chanho0117

⭐취업\u0026자격증\u0026학점은행제 정보공유방⭐
☞https://open.kakao.com/o/gkXQ7Efc

#학점은행제보육교사 #보육교사자격증 #보육교사2급
김hj : 자격증따고싶어서알아보는중입니다 답주시면 도전해볼께여~~~~부탁드려요^^
이현전 : 보육교사일 쉽게 보지마세용
아이들만 좋아한다고 직업으로 선택하다간 후회 절실~~~
mindy Shim : 그래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할 수 없다는 내용은 뭔가요? 힘들어진거랑 취득불가는 완전히 다른 내용인건데 핵심이 없네요.
유태임 : 영상 잘봤습니다~
학원정보 좀 주실수 있을까요?
너무 많아서 학원들이...
조수현 : 학점은행제로 보육교사 2급자격증 따고싶은데요! 현재 아동 관련 아닌 과로 대학교 재학중입니다 근데 보육교사 자격증 따려면 관련학과 출신이어야 필수과목 17과목 이수할수있는건가요?? 그러기 위해서 학점은행제로 관련 전문학사를 따야만 자격이 되는건가용???
김보검 : 보육교사 2급은 한번 취득하면 평생 쓰나요?
차수성가TV : 영상 잘봤습니다^^
예쁜오리 : 학점은행제라서 때리는게 아니라 보육교사 처우가 그지같아서 구내
김태름 : 보조교사가 자유롭게 시간을 정해서 일할수 있지는 않아요. 원에서 정한 시간에서 30분~1시간 정도 '협의'해서 미루거나 당기거나 하는거죠... 정부에서 주는 수당도 최근부터 주기시작한건 아니였어요. 전부터 담임수당 처우개선비 등등 주고있죠. 시도에 따라 종류는 다르지만요. 그리고 휴식시간이요?ㅎ...보육교사가 별도의 휴게시간이 필요하다는 인식이 생겼지만 실제로 휴게시간 제대로 쓰는 원이 얼마나 될까요? 휴게시간이 없을때도 근무하는 시간이 모자라서 야근에 야근을 거듭하는곳이 허다한데요.
제목이 지금 아니면 못딴다해서 읭?하고 들어왔네요.
영상 보시고서 자격증 따시려면 고심해보셔야할거예요. 내 말과 행동이 아이에게 엄청난 영향이 가는 직업이니까요. 더군다나 내 애기도 아니고 다른사람의 아이잖아요? 쉽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김써내 : 국공립 어린이 집에 취업할려면 인력풀 에서 5일 정도수업을 듣고 시험을 본 후 국공립에 일 할 수 있어요 자격증 있다고 다 정교사 되는게 아니란 뜻 이죠...뭐 국가 시험 같은 거죸ㅋㅋㅋ (물론 보조교사 선생님은 지격증만 있으면 정교사 아니더라도 보조교사 일 할 수있는거죠)민간 공공 직장 어린이 집은 인력풀 없어도 된다고 하지만 있으면 돈을 더 준다고 하니 준공무원 같은 일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어린이집 보육교사와 유치원교사의 급여 전격 공개! [쇼미더페이]

수 많은 직업, 다양한 사람들!
쉽게 알기 힘든 그들의 페이 이야기!
어린이집 보육교사 VS 유치원교사의 실제 페이는?

아이들과 함께한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감동스토리까지!
 
※ 유아 교사의 썰이 궁금하다면 여기 주목~
지금 바로 구경하러 ㄱㄱ ٩( ᐛ )و 

#쇼미더페이 #어린이집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유아교육직 #웃튜브 #우리은행 #wootube #웃튜브
페일리아 : 보육교사 호봉제 아니죠?
효자손 : ★병설유치원은 세후 월급만 250이고 보너스는 두달에 한번 합하면 375만원 이며
공무원 복지 100프로 다받음. 출산으로 육아휴직을 해도 안짤림. 그만두고 언제든지 다시 할수도 있고. 호봉은 당연하고 퇴직후 연금도 있음. 봉고차 안타도 되고 학부모들 갑질이 없음. 보조교사도 빵빵함. ★가정어린이집 교사 세후 190 보너스 없음.
복지 없음. 계약직?? 특수직군.?? 경비원과 같음. 연금 없음.
학부모갑질있음.쉬는시간없음.밥먹는시간없음.7시출근6~7시 퇴근, 다음날 교재준비 서류정리 행사준비하면 9시10시 퇴근도 잦음. 연장근로 돈 없음. 토일요일 행사있음. 특근비 없음. 교육자료 사비로 충당하는 일도 있음. 애기들 생일선물 15인분 준비해야함. 결혼출산시 직장에서 짤림. 애기가 어리면 취직 잘안됨.
경력은 안쳐줌. 호봉없음.
5세를 예로들면 선생혼자서 15명을 케어..
하루에도 크고작은 사고가 일어남.
아이결석후 입원하면 병문안 가야함. 보조교사 없음. 아파도 절대 결근 안됨.
정대 결근 안됨 이건 철칙. 년차 월차 그딴거 없음. 부모갑질 장난아님. 스크레치만 나도 감시카메라 확인후 개 갑질시전.
낑깡 : 어린이집 교사 중에서도 유치원 정교사 자격있는 분들 물론 있겠지만, 일단 대학에서(하다못해 전문대라도) 유아교육과 전공 여부에 따라 자격이 다르기에 급여도 당연히 달라야 맞겠죠~
린 : 민폐부모님때문에 수고가 많으시네요..ㅠㅠ
양~ : 같은일해도 급여는 천지차이
어린이집 ㅡ250 많은편.
꼬미쌤TV : 4:46 교사들의 직업병ㅋㅋㅋㅋㅋ공감하고 갑니다ㅋㅋㅋㅋㅋ저는 그렇게 재활용품만 보면 일단 쟁겨놓고 보는 직업병이 있었어욬ㅋㅋㅋ우리 아이들 만들기 재료로 주려고요
효담TV : 완전 현실적이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시온 : 사화복지사도해주세요 ㅠ
냥냥펀치멍멍이는야옹 : 영아반 민간 월급,,,, 최저월급 받네요210만 ,,,휴
아이조아 킨더쌤 Kid's Art : 어디나 유치원교사는 급여가 다 넉넉치 않네요~~~ 한국은 호봉제라는 것이 있군요

[한국보육진흥원 홍보] 보육교사



... 

#한국보육교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0건 1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kinves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